쉐보레가 지난 4월 공개한 말리부 부분변경이 국내에서도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형 말리부는 전면 그릴과 주간주행등, 리어램프 등 일부 외관 디자인이 변경되며, 기존 6단 자동변속기를 대신해 CVT 무단변속기가 적용돼 효율성이 높아진다.

신형 말리부 변화의 핵심은 전면 디자인이다. 새로운 DNA가 적용된 마스크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LED 주간주행등의 변화다. 기존 말리부의 아래로 향하는 형상을 상승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해 스포티함을 강조했으며, 방향지시등은 범퍼로 이동했다.

또한 새로운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그릴을 통해 고급감을 강조했다. 후면에서는 리어램프와 머플러팁 디자인이 변경됐다. LED가 적용된 리어램프는 LED 시그니처를 강조해 스포티함이 강조됐다. 범퍼 하단의 머플러팁은 디테일의 변경을 통해 입체감을 높였다.

그 밖에 신형 말리부에는 쉐보레 인포테인먼트3가 적용된 8인치 인포테인먼트 모니터가 기본으로 적용됐으며, 후방 카메라가 기본이다. 또한 상위 트림에는 2열 히팅시트가 기본으로 적용됐다. 새로운 외장 컬러와 내장 컬러, 그리고 휠 디자인이 적용됐다.

부분변경된 2019년형 말리부는 미국시장 기준 올해 가을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쉐보레는 2019년형 말리부와 함께 2019년형 크루즈, 2019년형 스파크 등 새로운 2019년형 모델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9년형 모델의 미국 판매는 올해 가을부터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