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금주 일요일(19일)까지 모터사이클을 제외한 2010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콜렉션, 모터사이클 부품 등 전 품목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굿 바이 2010(Good-Bye 2010!)’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2010년 절찬리에 판매되었던 베스트 라이딩 기어와 모터사이클 부품을 비롯,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활용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특히 ▲자켓 내 열선을 모터사이클 전원(시가잭)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열선자켓’, ▲청바지 밖에 덧대 입는 가죽 바지 ‘챕스’, ▲강한 주행풍 막아주는 ‘윈드쉴드(유리보호막)’ 등 겨울에도 따뜻한 라이딩을 도와주는 다양한 방한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라이더 용품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자켓(점퍼), 청바지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 의류를 비롯, 소장 가치가 높은 할리데이비슨 액세서리도 30% 할인 및 균일가 판매 중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라이더들은 다양한 방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비(非)라이더들은 할리데이비슨 라이프 스타일 의류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굿 바이 2010’ 프로모션은 전국에 있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실시 중이며 자세한 사항 및 문의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 (www.harle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young@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