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는 스포츠 쿠페 THE NEW Q60의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뉴 Q60은 인피니티의 아이코닉 모델로 한국에는 최고급 사양인 Q60 Red Sport 400 가솔린 단일 트림이 출시된다. 가격은 오는 4월 5일 공식 출시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뉴 Q60에는 2017 워즈오토 세계 10대 엔진으로 선정된 VR30DDTT V6 트윈터보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48.4kg.m를 발휘한다. 여기에 다이렉트 어댑티브 스티어링(DAS)과 다이내믹 디지털 서스펜션(DDS)가 적용됐다.

뉴 Q60은 외관 디자인은 강렬한 우아함을 표현했다. 관능적이고 매끈한 바디라인과 운동선수의 근육질 몸매를 떠올리게 하는 과감한 실루엣을 담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은 공기저항을 줄여 퍼포먼스를 위한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그 밖에 전방충돌예측경보, 전방비상브레이크, 어라운드뷰 모니터 등 안전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했다. 인피니티코리아는 뉴 Q60 사전계약 고객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을 이용하는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첫 번째 혜택은 신차교환 프로그램으로 구매일 기준 1년 내 차량 사고 시 동일 모델로 교환해준다.(보험자 과실 50% 미만일 경우 해당) 두 번째는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로 스크래치∙덴트∙문콕 연 3회 수리(1회 1곳)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시 신차 구입 비용에서 감가된 비용 지원과 추가 등록 부대 비용 100만원 보상(자차보험 가입고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차 출고 후 2년 내 사용 가능한 브릿지스톤 포텐자 S001 20인치 타이어 두 본 무료교환 쿠폰도 증정한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