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렌터카시장의 급성장과 함께 장기렌터카로 SUV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해 주목된다. 기존 세단이나 경차 중심의 장기렌터카 수요가 SUV로 이동하면서 장기렌터카 업체들은 앞다퉈 SUV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있다.

장기렌터카 시장에서의 SUV 관심 차종은 SUV 판매순위와 유사하다. 특히 신차 출시를 앞두고 좋은 조건에 구입이 가능한 현대차 싼타페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투싼, 스포티지 등 준중형 SUV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AK렌터카는 SUV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SUV 차량을 장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SUV 장기렌터카 특판 프로모션은 3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AK렌터카에서 선보이는 SUV 신차 장기렌터카 프로모션 상품은 현대차 코나, 투싼, 싼타페, 스타렉스, 기아차 카니발, 쏘렌토, 스포티지, 니로, 쌍용차 티볼리와 르노삼성 QM3가 포함된다. 또한 수입 SUV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레인지로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BMW X3, BMW X5, 벤츠 GLE, 벤츠 GLC, 포드 익스플로러 등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수입 SUV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2CH 블랙박스, 후퍼옵틱 틴팅과 추가 사은품이 지급된다.

한편, AK렌터카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견적 비교 및 컨설팅을 도와주는 가격비교 사이트로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다. 또한 차량의 제원, 연비, 서비스 혜택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