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최대 450만원 할인과 무이자 할부 등 11월 한 달간 올해 최고 수준의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7개 주력 차종에 대해 통상 연말에 마련되는 최고 구입 조건을 한 달 앞서 마련해 내수 실적 강화에 나섰다.

이번 제로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가장 파격적인 구입 혜택이 적용되는 모델은 올 뉴 크루즈다. 선착순 2천명 고객을 대상으로 취등록세 7% 및 1년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최대 250만원 할인 또는 월 20만원대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말리부에는 콤보할부를 통해 최대 200만원 할인과 저리할부를, 스파크와 더 뉴 트랙스는 100만원 할인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일부 재고 차량에는 최대 120만원의 유류비를 추가로 지원해 말리부에는 최대 370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임팔라와 캡티바는 각각 최대 320만원과 300만원의 현금할인 혜택 또는 6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올란도는 200만원 할인 또는 36개월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카마로SS는 특정 기간 생산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금액의 4%에 해당하는 2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마스와 라보에도 재구매 할인을 포함해 역대 최고 수준인 110만원의 구입 혜택을 내걸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11월 한 달간 연말 구입 혜택을 앞당겨 제공함으로써 고객 신뢰 회복과 판매증진에 나설 것"이라며, "큰 폭의 현금할인 및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더욱 많은 고객이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크루즈 1대와 총 5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