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11일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출시했다.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은 기존 RE 시그니쳐 트림에만 적용되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적용하고, BOSE 프미리엄 사운드를 탑재해 상품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파노라믹 에디션 전용 데칼과 BOSE 배지, 키킹 플레이트, 가죽과 직물이 혼용된 전용 콤비시트, ECM 룸미러,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바이저 조명(운전석/동승석) 등의 프리미엄 패키지도 추가했다.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은 동급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모델에 비하여 사양은 대폭 강화하였음에도 불구하고 2495만원의 가격을 책정했다. 또한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다이내믹 턴 시그널, 사각지대경보, 전방 경보장치 사양은 유지됐다.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NEW QM3는 르노 1.5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사 DCT 변속기를 통해 17.3km/ℓ의 동급 최고 연비를 확보했다. 또한 향상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이지(EZ) 파킹, 사각지대경보, 경사로밀림방지가 새롭게 적용됐다.

아울러 NEW QM3는 동급에서 유일하게 적용된 리어 슬라이딩 벤치 시트는 앞쪽으로 최대한 당길 경우 60:40 비율로 분할돼 최대 455리터의 트렁크 적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