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내달 22일까지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유재석의 와이드미러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운전자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각지대로 인해 위험상황에 처한 경험이 있는 운전자들은 물론 주차 및 차선 변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운전자, 사이드미러가 작은 소형차나 수입차 운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불스원 와이드미러 이벤트 사이트 (http://bullsonemirror.com/)에서 본인 차종과 연식을 확인해 신청할 수 있다. 무료 장착 서비스가 가능한 차량 운전자의 경우 해피콜을 통해 배정된 기사가 직접 방문해 제품을 장착해 준다.

이후 2주 동안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본인 차량으로 직접 체험해 본 후 만족도에 따라 구매여부를 최종 결정하면 된다.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 드론 등 푸짐한 경품 당첨 기회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와이드미러 영상을 시청한 뒤 불스원몰(http://www.bullsonemall.com/)에서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캐리어 에어컨, 플레이스테이션4 등 고가의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응모자 전원에게 불스원몰 1만원권 할인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사이트에서 불스원 와이드미러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도 별도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어 풍성한 추가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20일에 이벤트 페이지 및 불스원 홈페이지(http://bulls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