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사이자 게임 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스와 자회사인 체어엔터테인먼트(ChAIR Entertainment)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인피티니 블레이드를 9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인피니티 블레이드

언리얼 엔진 3로 만들어진 최초의 iOS용 게임인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새롭고 획기적인 검투(劍鬪) 액션 RPG 게임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 3를 이용한 화려하고 수준 높은 그래픽의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검을 이용한 역동적인 전투와 완벽하게 3D로 구현된 성의 영역에서 보스와의 혈투를 담고 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직감적인 전투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터치 컨트롤로 하드코어 게이머들은 물론 캐주얼 게이머들에게도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사용자들은 각기 다른 적과의 전투를 통해 경험치와 새로운 무기 및 방어구 등의 아이템을 얻어 최종 보스인 신들의 왕(God-King)과의 결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에픽게임스의 마이클 캡스(Michael Capps) 사장은 “체어 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통해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멀티터치 인터페이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놀라운 비주얼과 혁신적인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며 진정한 차세대 모바일 게임이 어떤 모습일 지를 구현해냈다”며 “체어엔터테인먼트는 그 동안 언리얼 엔진 3를 이용해 놀랄만한 게임을 만들어왔으며, 이번에는 콘솔게임과 동등한 퀄리티를 모바일 기기로 옮김으로써 또 다시 역사를 이뤄냈다. 우리는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게이머에게 선사하게 되어 기쁘고, 모든 게이머들이 우리만큼 즐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5.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InfinityBlade),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ges/Infinity-Blade/163584600328189), 인피니티 블레이드 공식 웹사이트(www.infinitybladegame.com)에서 인피니티 블레이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명수 기자 alan@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