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고추장 김상영 기자 전승용 기자 김한용 기자
 
> 뉴스 > 펀오토 > 라이프
     
불스원, '밸런스온 필로우' 출시..가격은 21만9000원
2017년 07월 21일 (금) 11:19:38 탑라이더 뉴스팀 press@top-rider.com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헬스케어 사업부에서 바른 수면을 도와주는 기능성 베개 '밸런스온 필로우'를 출시했다고 21일 전했다.

2016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한국인의 평균 수면시간은 7시간 41분으로 OECD 회원국 중 최하위이다. 또한 성인 세 명 중 한 명이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있으며, 수면제나 수면유도제를 복용한 경험률은 평균 15%로 상승세다. 

바른 수면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밸런스온 필로우를 선보였다. 또한 기능성 방석 '밸런스시트'를 포함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을 리뉴얼 론칭했다.

'경추가 숨쉬는 기능성 베개'라는 컨셉으로 새롭게 출시된 '밸런스온 필로우'는 한국표준과학연구원과의 공동 개발을 통해 동일한 기술을 적용한 동시에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더하여 장시간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을 이룰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경추 및 두피에 가중되는 압력 분산을 도와 수면 시간 동안 미세 혈관들이 눌리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숙면에 최적화 된 온도 및 습도를 장시간 유지해준다. 또한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이상적인 C-curve를 유지했다.

그 밖에 수면 무호흡증을 경감시킬 수 있도록 설계하였을 뿐 아니라, 아쿠아 원단의 속커버와 특수 가공된 벨로아 원단의 겉커버 2종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밸런스온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차별화 된 베타젤 소재와 허니콤 테크놀로지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결합된 기능성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밸런스온 필로우는 21일 저녁 7시 40분부터 밸런스온 홍보 모델인 배우 김지영이 출연하는 NS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밸런스온 필로우의 권장소비자가는 21만9000원으로, NS홈쇼핑 런칭 특가로 2개 구매시 31만9000원에 선보인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플러스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 탑라이더(http://www.top-rid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차
시승기

등록번호 : 서울 아01270 | 등록연월일 : 2010년 6월 21일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95길 31 401호 |  02-963-2903 | 발행인 및 편집인 : 이한승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한승
Copyright 2016 HS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hslee@top-rid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