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FCA 코리아)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를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스페셜 에디션인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은 커맨드-트랙 파트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을 채택해 도심에서는 안정된 주행성능을, 오프로드에서는 짜릿한 돌파력을 제공한다.

3.6 펜타스타 V6 가솔린엔진은 최고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5.4kgm를 발휘한다. 특히 트랙-락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모파 프리미엄 락 레일은 특히 산, 바위, 빗길, 눈길 등 어떠한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강조했다.   

헤드램프 링, 7-슬롯 그릴, 전면 지프 뱃지, 17-인치 휠 등에는 미드 글로스 블랙 컬러를 적용했고, 스페어 타이어 하드커버, 주유구에는 블랙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윈터 에디션 데칼이 차체에 적용된다.

실내는 블랙 가죽시트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는 한편 앞좌석 등받이 부분을 디젤 그레이 컬러 스티칭으로 액센트를 준 스포츠 메쉬 소재로 처리해 역동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디젤 그레이 컬러 스티칭을 더해 조화로움을 더했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에는 7-스피커 알파인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지니 3D 네비게이션, 파크뷰 후방카메라, 유커넥트 음성인식 멀티미디어 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 다양한 편의 장치가 적용된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은 브라이트 화이트(Bright White), 엑스트림 퍼플 펄(Xtreme Purple Pearl), 파이어크래커 레드(Firecracker Red)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윈터 에디션은 국내 한정판으로 가격은 5390만원이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