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닷컴 우수고객을 위한 BMW 프리미엄 시승회 성료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이 우수고객을 초청해 진행한 BMW 시승회가 눈이 내리는흐린 날씨 속에서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시승회는 주유실적, 엔크린포인트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 상위 5%의 우수고객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올해 들어 3번째로 진행된 시승회이다.

헤이리 컬든에서 진행된 시승회는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각각 20여명의 고객이 BMW 공식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www.bavarian.co.kr)가 판매중인 520d, 528i, 740Li M, 750Li, GT(Gran Turismo), X5 50i, X5 M, X6 M 모델에 대한 설명을 듣고 난 후, 2개조로 나뉘어 각각 30분씩 헤이리 인근 25km 구간에서 시승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BMW 시승회는 오전부터 지역별로 간헐적으로 내린 눈으로 인해 시승회에 참석하기가 어려운 상황이었으나, 고객들의 시승차량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진지했다.

시승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는 품격 높은 재즈공연과 함께 일류 쉐프가 직접 만든 핑거 푸드가 제공되었으며, 시승을 마친 뒤에는 자동차 상담과 함께 엔크린닷컴 및 바바리안모터스에서 준비한 사은품도 제공되었다.

이번에 행사를 진행한 엔크린닷컴 담당자는 “프리미엄 시승회는 항상 신청이 몰려 시승고객을 선정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며, “고객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좋아하시므로 많은 우수고개분들이 시승회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내년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차에 대한 시승회를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박명수 기자 alan@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