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코리아는 2017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고객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부터 7월 15일까지 전국 4개 지역을 순회하며 열릴 예정으로 출시를 앞둔 올 뉴 디스커버리를 체험할 수 있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오프로드에서 경험 가능한 주행 환경을 각종 인공 구조물을 통해 재현,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행사다. 지난 2004년 랜드로버코리아가 국내에 처음 도입한 랜드로버의 대표적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에는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계곡 바닥과 유사하게 도강하는 수로 주행 코스,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언덕과 경사로, 시소 코스 등 총 7가지 오프로드 체험 코스를 마련했다.

특히 신설된 수평 스프릿 뮤 코스에서는 미끄러운 노면과 불규칙적인 노면을 종합 연출해 오프로드 주행 중 경험 가능한 환경을 연출했다.

행사장에 참가한 고객은 오는 7월 출시될 올 뉴 디스커버리를 국내 최초로 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 가능하다. 이 외에 2017년형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및 컨버터블,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를 체험할 수 있다.

일정은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서울(양재화물터미널)을 시작으로 7월 6일 대구(이월드), 8일 부산(벡스코), 15일 군산(새만금 컨벤션)까지 전국 4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모든 시승은 랜드로버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 하에 안전하게 이루어진다. 행사장에 설치된 인공 구조물은 특수 설계 및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 안전 관련 검사를 마쳤다.

연인 및 가족 참가자를 위한 각종 부대 행사도 마련됐으며, 올 뉴 디스커버리의 상세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올 뉴 디스커버리 도슨트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장 내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체험이 가능하다.

본 행사 참가 신청은 전국 랜드로버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landroverkorea.co.kr)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신청 결과는 추첨을 통해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천후 주행능력, 극대화된 실용성, 혁신적인 내·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첨단기술이 적용, 브랜드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프리미엄 패밀리 SUV로 재탄생했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