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코리아는 오는 6월 2일부터 13일까지 고객 시승행사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재규어 전시장을 통해 가능하다.

본 행사는 재규어 브랜드 슬로건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가 대변하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감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도록 설계된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이다. 일정은 6월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6일 부산, 10일 군산, 13일 대구에서 진행된다.

제 3회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는 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콘 테스트, 저마찰 구간과 링 펜스 탈출 등 다양한 코스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F-PACE와 2017년형 XE, XF와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와 함께 다양한 구간을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콘 테스트에서는 인텔리전트 AWD 시스템을, 저마찰 구간을 통해서는 전지형 프로그래스 컨트롤(ASPC) 기능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다. 링 펜스 탈출 코스에서는 재규어 F-PACE의 주차보조센서와 서라운드 카메라 작동법을 습득할 수 있다.

연인 및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케이터링을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컬러링 맵 디자인 체험과 각종 체험 존이 준비됐으며, 네일케어와 핸드마사지, 재규어 다이캐스트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재규어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특유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특별한 매력을 국내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체험 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