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한불모터스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2017 봄 코카프'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2014년부터 4년 째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코카프를 후원하고 있다. 캠핑과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트로엥의 매력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코카프 현장에서는 그랜드 C4 피카소, C4 피카소, C4 칵투스 등 시트로엥 대표 인기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되어 있어 시트로엥 모델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차량에 관한 상담과 계약 진행도 가능하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시장의 유일한 7인승 디젤 MPV 모델로 유선형의 유려한 디자인, 높은 연비, 공간 활용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 패밀리카의 장점을 고루 갖춘 모델이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소형 SUV로 디자인과 차체 보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실내 인테리어 등 매력적인 내외관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편, 2017 봄 코카프(코베아 캠핑 페스티벌)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캠핑을 사랑하는 4000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한다. 쉐프 캠핑 요리 토크쇼, 레포츠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음악 콘서트,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 진행된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