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브랜드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지방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 '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1400대 한정판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은 국내에 10대가 배정됐으며, 판매가격은 3390만원이다.

DS는 지방시가 럭셔리에 대한 독창적인 접근방식과 디테일을 중요시 하는 세심함, 장인정신, 그리고 재료와 질감, 색상의 조화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이념 등 자사와 동일한 가치를 추구하고 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차별화된 아름다움의 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은 '파리지엥 시크'를 모토로 하는 프리미엄 해치백 DS3 모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에 지방시의 우아하면서도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더했다.

DS3 스페셜 에디션의 외관은 휠캡과 사이드미러 커버, 그리고 루프를 지방시 에디션 전용 위스퍼 퍼플 컬러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며, 측면에 르 메이크업 지방시 뱃지를 배치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내부는 럭셔리함과 모던함을 강조했다. 한눈에 시야를 사로잡는 메탈릭 로즈핑크 컬러의 대시보드 스트립과 가죽시트는 차량의 분위기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며, 지방시 르 메이크업 로고가 새겨진 차량 키, 그리고 바닥 매트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특히 지방시 메이크업 킷과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지방시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 센터 암레스트 수납 공간에는 지방시 르 메이크업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또한 선바이저 거울과 LED 라이팅 시스템이 기본이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DS3와 동일한 BlueHDi 1.6 엔진과 ETG6 변속기를 탑재, 최고출력 99마력, 최대토크 25.9kg.m를 발휘한다. 복합연비는 17km/ℓ(도심 15.7, 고속 18.7)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