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에스제이케미컬(SJCMC)은 프리미엄 차량용 발수 코팅제 '슈프림퀵'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슈프림은 SJCMC의 자동차 외장 전문관리를 돕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량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이다. 대표적인 제품인 슈프림코트와 슈프림원에 이어 이번에 슈프림퀵이 새롭게 출시돼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슈프림퀵은 세차 후 차량 표면 관리가 매우 손쉬우며, 우수한 광택, 발수 성능에 슬립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슈프림퀵에 들어간 기술은 반응형 실런트로 유-무기 복합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해 장시간 코팅막을 형성해준다.

특히 나노 입자가 차량 도장 부위에 침투하여 미세한 기공을 채워줌으로써 난반사를 방지해 우수한 광택 효과를 짧은 시간 안에 발휘한다. 차량 표면에 빠르게 흡수돼 우수한 작업성과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을 갖는다.

강력한 코팅막을 형성해 차량 피부를 오랜 기간 동안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며, 시공 후 단순한 물 세차 만으로도 부드럽게 닦여 디테일러 뿐만 아니라 남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슈프림퀵의 판매가격은 300ml기준 1만7900원(무료배송)으로 스토어팜(www.storefarm.naver.com)과 바보몰(www.babomall.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에스제이케미컬(SJCMC)은 친환경적 코팅기술을 기반으로 섬유, 전자, 자동차 등 다양한 부분에서 친환경기술을 접목시키고 있는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이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