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지난 22일 원주점에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각 지역 호그(H.O.G.) 챕터 및 라이더 고객들 총 600명이 참석했으며, 서울 경기 호그 챕터 400명은 원주점까지 축하투어를 펼쳤다.

오프닝 행사를 위해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강원도 특산품인 칡즙과 황골엿, 토토미(米) 뿐 아니라 지역 전통 공연을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했다. 리셉션 행사 이후 본 행사에서는 오프닝 퍼포먼스와 대표 이사 및 점장 환영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난 4월 론칭한 어플리케이션 할리프렌즈 내 업체 상품인 전복, 화장품 등을 럭키드로우 상품으로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오픈식에서는 원주점 1호차 고객을 위해 원주점 점장이 직접 라이드벨을 달아줬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강기향 원주점 점장은 "오래도록 준비했던 원주점 매장이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공식 오픈하게 됐다"며 "원주점을 강원도의 새로운 모터사이클 문화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원주점은 강원도 최초의 모터사이클 공식 지점이자 용인점에 이어 2번째로 큰 매장이다. 원주점 오픈으로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전국에서 동일한 글로벌 스탠다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