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오는 30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 '닛산 그립즈 콘셉트'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도전과 혁신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닛산 그립즈 콘셉트 팝업 부스에는 2017 서울모터쇼 메인 모델이었던 그립즈를 도심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그립즈 콘셉트는 크로스오버의 실용성과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접목한 신개념 스포츠 콤팩트 크로스오버다. 닛산의 최신 하이브리드 시스템 퓨어 드라이브 e-파워를 적용해 친환경성과 스포츠카에 견줄만한 드라이빙의 재미를 양립시킨 것이 특징이다.

닛산의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존도 운영된다. 고객 DB 카드 작성 후 레이싱 게임에 참여하면, 랩타임 결과에 따라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1등), 네스프레소 픽시 C60(2등), SYMA X5UW 드론(3등), 엔제리너스 커피쿠폰(4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닛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부스에 전시된 그립즈의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감상후기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 CGV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10일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고객들에게 닛산의 도전적인 이미지와 짜릿한 재미를 전달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그립즈 컨셉트를 통해 고객 분들께서 닛산이 추구하는 비전과 혁신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