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는 최근 최고급 모델인 뮬리너 뮬산과 벤테이가를 공개했다. 뮬리너는 벤틀리의 개인 맞춤형 라인업으로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한정판으로 생산된다.

뮬리너 뮬산은 금과 은을 적용해 완성됐다. 50대 한정판으로 제작될 뮬리너 뮬산은 기존 뮬산의 보닛 엠블럼에 금 또는 은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측면 캐릭터라인을 따라 동일한 소재를 적용한 미세한 라인을 추가했으며, 실내 인레이에도 적용된다.

고객은 금 또는 은 소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두 소재를 모두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뮬리너 모델에는 21인치 전용 휠과 전용 그릴이 추가된다. 금 또는 은으로 더해진 스트라이프는 기계가 아닌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더해진다.

실내 곳곳에는 'By Mulliner' 각인이 새겨진다. 최상급 소재가 적용된 가죽시트에는 맞춤형 투톤 컬러가 적용되며, 스티칭과 파이핑 소재로 금과 은이 사용된다. 시트에는 뮬리너 전용 퀼팅 패턴이 적용되며, 은은한 이중 컬러의 원목 인레이가 사용된다.

뮬리너 벤테이가에는 투톤 외장 컬러가 적용된다. 뮬리너 전용 22인치 휠에는 스핀휠 방식의 허브 커버가 적용돼 바퀴가 움직여도 벤틀리 로고가 뒤집히지 않는다. 또한 차체 하단에도 보디 컬러가 적용됐으며, 전면 그릴에는 크롬 소재가 사용됐다.

실내에서는 1열과 다른 컬러의 가죽시트가 적용된다. 고객은 7가지 색상 조합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시트에 적용되는 스티칭은 모두 장인의 수작업으로 마감된다. 대시보드 패널 등 인레이 소재로는 뮬리너 전용 호두나무가 사용된다.

뮬리너 벤테이가에는 1950W 21채널 앰프가 포함된 20-스피커 최상급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된다. 2열 센터콘솔에는 냉장고가 내장되며, 주문제작된 크리스탈 잔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벤틀리는 뮬리너 뮬산과 벤테이가를 각각 한정판으로 제작할 계획이며, 2017 제네바모터쇼를 통해 실차를 공개한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