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가 이탈리아 남성 패션 브랜드 슬로웨어(SLOWEAR)와 콜라보레이션한 '슬로웨어 & MINI 리미티드 에디션' 자켓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젠틀맨의 트래블 위크'를 테마로 MINI 클럽맨과 슬로웨어가 함께 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행사 기간 동안 스타필드 하남 MINI 시티라운지와 서울, 경기 및 대구 지역에 위치한 총 7곳의 슬로웨어 스토어에 MINI & 슬로웨어 브랜드의 콘셉트 디스플레이가 설치된다.

슬로웨어 공식매장에서 50만원 이상 의류를 구매하는 MINI 고객에게는 린넨 소재로 만들어진 21만원 상당의 타이를 제공한다.

또한 슬로웨어 매장에서 MINI 자동차 키를 인증하거나 인스타그램에 매장 방문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선착순으로 MINI & 슬로웨어 이탈리아 트래블 책자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4일부터 약 한달 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MINI 클럽맨을 출고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약 40만원대의 슬로웨어 베스트셀링 상품인 인코텍스 팬츠를 제공한다.

3월 4일과 5일 양일간 MINI 고객들은 스타필드 하남 MINI 시티라운지에 사전 예약을 통해 전용 주차공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3월 4일, 슬로웨어 도산점에서는 MINI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VIP 고객들을 초청해 스타일링 클래스도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MINI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모델인 뉴 MINI 클럽맨은 MINI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 혁신 기술, 안락함과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된 모델로 클럽맨 특유의 컴포트 액세스 기능을 포함한 스플릿 도어와 함께 각종 편의사양을 갖춘 모델이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