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1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가격은 4320만원이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고의 복합연비 19.3km/ℓ(도심 19.5, 고속 18.9)를 달성해 높은 효율성이 특징이다. 또한 동급 최고의 시스템 출력 215마력과 스포츠 드라이브 모드를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하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소 이산화탄소 배출량인 83g/km을 기록해 정부로부터 보조금 1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개별소비세 및 교육세, 취득세 등 최대 270만원 상당의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제 2종 저공해 차량 인증 취득으로 수도권을 중심으로 공용주차장 50% 할인, 서울 남산 터널 혼잡 통행료 면제(서울전자태그 발부 등록 차량에 한함)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전용 스타일링 패키지를 내외부에 적용,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블루 익스텐션 렌즈와 17인치 알로이 휠, 사이드 실 가니쉬, 트렁크 스포일러 등이 추가돼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갖는다.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10년/무제한km의 파격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색상은 하이브리드 전용 코발트 블루를 비롯해 실버, 화이트, 메탈, 블랙 등 총 다섯 가지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