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공식 딜러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아우디서비스인천'을 확장 이전 오픈 했다고 11일 밝혔다.

인천 남동구 논현고잔로 128번길 66에 위치한 아우디서비스인천은 기존 인주대로 679에 위치한 구월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7967.5㎡에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인천 및 경기서남부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남동공단 지역에 위치하여 안산시, 시흥시 등에서도 접근이 용이해 경기서남부권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서비스인천은 19개 워크베이를 보유하였으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등 간단한 경정비부터 차체 판금 및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베이 등 모든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갖췄다.

하루 8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최대 60대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 공간 및 카페 콘셉트의 고급스럽고 쾌적한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한다.

아우디서비스인천은 프라이빗 리셉션 3곳과 비교적 간단한 경정비를 30~40분 이내 처리할 수 있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를 운영하여, 고객 서비스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인천 및 경기서남부 지역은 아우디 고객 서비스 수요가 많다"며, "인천서비스센터를 통해 인천, 경기서남부권 고객에게 최고의 아우디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