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와 손잡고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허츠(Hertz)는 롯데렌터카 해외 제휴 파트너로 세계 2위 규모의 렌터카 브랜드다. 여행이나 출장으로 해외에서 렌터카 이용 계획이 있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허츠의 전세계 150여 개국, 1만여 개 지점의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롯데렌터카 회원에게는 국가별 기본 할인율에 제휴 할인율 10%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는 한국어로 제공되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차량 검색 및 예약,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올 연말까지 특별 추가 할인 및 차량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 지역 내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할인된 요금에 20달러를 추가 할인해주고, 사전에 이메일로 신청하면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나다, 유럽 주요국가(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 룩셈부르크, 스웨덴, 덴마크) 및 호주, 뉴질랜드에서 최소 4일 이상 대여 시에도 할인 요금에 15~20달러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프로모션 기간 중 롯데렌터카 해외렌터카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익월 9일, 일괄 발송)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기존에 제공하던 해외렌터카 유선 예약 서비스에 더해 고객의 이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글로벌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