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 11월 28일부터 12월 23일까지 4주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동절기를 앞두고 인피니티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의 사고 예방 및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겨울철 필수적인 총 16가지 차량 관리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부동액, 배터리, 엔진오일,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이 집중 점검 된다.

모든 점검은 인피니티 기술 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실시하며 겨울철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에는 최대 20% 소모품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부동액, 배터리, 트랜스미션 오일, 브릿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 교환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유럽산 찜질용 핫팩(4본 교체 시)과 보조 배터리(2본 교체 시)를 증정한다.

또한, 브레이크 및 디퍼런셜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디젤 연료 필터, 3종 케미컬(S-FV 엔진오일, 에바 클리너, 연료 클리너), 에어컨 필터 및 에어크리너 교환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차량 입고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 고객에게 휴대용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총 15명), 보스턴 백(총 1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중 개별 발표된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