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자사 메르세데스-AMG 고객을 대상으로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AMG Performance Tour' 행사를 개최한다.

AMG Performance Tour 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펼쳐지는 메르세데스-AMG의 고객 행사로 참가자들이 메르세데스-AMG의 드라이빙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는 약 1100여명(동반 고객 포함)의 고객 참가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는 최고의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호주의 메르세데스-AMG 이벤트 전문 강사들이 직접 참여하여 메르세데스-AMG 모델들의 뛰어난 성능을 최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서킷 주행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가 이끄는 선두 차량과 함께 진행되며 운전자는 메르세데스-AMG 모델의 탁월한 가속력과 최고속의 짜릿함은 물론 코너와 급커브 등 다양한 조합의 코스 주행을 통해 폭발적인 성능과 이를 뒷받침 하는 주행 안정성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시승 차량으로는 메르세데스-AMG GT에서부터 가장 강력한 2.0리터 엔진을 탑재한 메르세데스-AMG A 45 4MATIC에 이르는 메르세데스-AMG의 다양한 라인업(SUV 등 일부 모델 제외)이 제공된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