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는 8월 29일부터 9월 23일까지 전국 공식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6 포르쉐 추석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추석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고객 분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대비한 차량 성능 유지 및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서비스 기간 동안 포르쉐 고객들은 주요 무상점검 항목은 물론 포르쉐 전용 첨단 장비 PIWIS (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추석 서비스 캠페인에서 유상 수리 시 부품과 공임에 각각 10%의 할인 혜택(보험수리 제외)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 교환 시 10% 혜택 및 휠 밸런스 무상 점검뿐만 아니라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 제품 구입 시에도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SONAX 제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무상점검 항목은 각종 벨트류,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선루프/컨버터블 탑,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 필터, 에어컨/히터, 워셔액, 배터리, 각종 등화장치, 냉각수, 차체 하부, PIWIS 진단이 포함된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