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국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저변 확대 및 예비 라이더들의 구매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금융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2011년식 할리데이비슨 전 모델 구매자에게 적용되는 이번 금융프로그램은 ▲효성캐피탈과 함께하는 <유예 리스 프로그램>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으랏차차 할부 서비스>로 구성 되어 있어 예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에게 다양한 구매 방법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유예 리스는 선수금 40% 납입 후 월 납입액을 제외한 일부 잔존금액을 24개월 후 일시적으로 지불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예비 라이더의 실질적인 월 납입액을 낮췄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11년 신모델 ‘스포스터 슈퍼로우(XL883L)’를 구입할 경우 수수료와 선수금을 제외한 월 49,300원만 지불하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될 수 있다.

▲ 할리데이비슨 슈퍼 로우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으랏차차 할부서비스>는 롯데카드로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구매시 최장 36개월 할부를 적용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으랏차차 할부서비스>는 모터사이클 업계 최초로 적용되는 롯데카드 할부 서비스로 할부 개월 수에 따라 이율이 최저 3.9%로 저렴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선진화된 금융혜택이 국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저변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다양한 모터사이클 이벤트로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도 제시할 것”라고  밝혔다.

▲ 할리데이비슨 슈퍼 로우

 프로모션에 관한 기타 사항 및 문의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 (www.harle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young@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