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박동훈)가 올 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스포티함에 시크한 멋을 더한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Sports Pack)'을 100대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은 프랑스 고급 브랜드 미쉐린(Michelin) 타이어와 실버 스키드, 브러시드 실버 사이드 미러 캡, 스트라이프 데칼의 총 4가지로 구성된 용품 패키지로 QM3 RE 트림 중 카본 그레이 바디와 블랙 루프 색상에 장착된다. 
 

QM3 스포츠팩은 무광으로 멋을 더한 브러시드 실버 사이드 미러 캡과 실버 스키드, 그리고 후드에서 루프까지 이어지는 스트라이프 데칼로 스포티한 모습으로 탄생하였고, 이에 미쉐린 타이어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QM3 카본 그레이 외관과 조화를 이루며 스포티하고 시크한 모습을 강조한다.
 

르노삼성은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 층을 겨냥, 130만원 상당의 QM3 스포츠팩을 50만원에 100대 한정 판매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소장 가치를 더했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QM3의 스페셜 에디션 전략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가진 QM3 고유의 프렌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한 기획"이라며, "이번 스포츠팩도 역동적이고 보다 더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이 지난 1일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 500대 한정 판매를 실시, 국내에서 보기 드문 유니크한 색감과 과감한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