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데이비슨, 프로젝트 러쉬모어 투어

할리데이비슨코리아(대표 이계웅)는 라이더 40명과 함께 ‘프로젝트 러쉬모어(Project RUSHMORE) – 백두대간 9령(嶺)을 정복하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러쉬모어 투어는 라이더들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제공하는 지도와 함께 강원도 내 백두대간 9개 령을 자유롭게 라이딩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됐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한 라이더 40명은 첫날 미시령을 시작으로 △진부령 △한계령 △조침령 △구룡령 △운두령 △대관령 △삽당령 △백봉령 등 약 900km에 이르는 모든 코스를 안전하게 완주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정비트럭과 구급차량을 지원했고, 초보 라이더를 위해 숙련된 라이딩 스킬을 가진 스탭과 함께 하는 라이딩 지원 등으로 안전한 행사를 이끌었다.

▲ 할리데이비슨, 프로젝트 러쉬모어 투어

또 행사 마지막 밤에는 참석자들을 위한 저녁 만찬과 함께, 9개 령에서 배포한 응모권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 제공 등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각 령마다 직원들을 배치해 직접 라이더들의 인증 사진을 찍어 참가자 전원에게 9령 완주 인증서와 함께 기념 사진 앨범을 제작해 증정했다.

 

투어에 참가한 이외철(59)씨는 “이번 투어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과 함께 복잡한 일상에서 쉬어가는 여행이 주는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다양한 기회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할리데이비슨과 일상에서 찾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투어’와 ‘다크 커스텀 투어’ 등 다양한 라이딩 투어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