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최범석의 더블유 드레스룸과 콜라보레이션

렉서스가 ‘렉서스 향수’를 개발해 2016 부산모터쇼에서 선보일 예정에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렉서스 브랜드는 패션 디자이너 최범석씨의 홈 앤 프래그런스 브랜드 더블유 드레스룸 (W.DRESSROO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렉서스 향수 ‘CHORD’를 개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람과 기계의 조화, 기계와 향의 조화를 지향한다는 컨셉의 렉서스 향수 ‘CHORD’ 의 첫 데뷔무대는 오는 6월 3일부터 개막되는 2016 부산국제모터쇼.
 
렉서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렉서스 CHORD’는 모두 8종이다.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상징하는  1종과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공식 출시하는 All New GS 1종을 비롯, 국내 판매 중인 6개 라인업(IS, CT, ES, NX, RX, RC F)을 나타내는 6종의 ‘CHORD’ 를 선보일 예정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렉서스 CHORD 는 더블유 드레스룸과의 콜라보를 통해 각 차량의 컨셉트와 디자인 및 타겟 고객층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철저히 고려해 개발했다”며 “고객의 기대를 넘어 모든 순간에 감동을 드린다는 렉서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 차량에 대한 이미지를 향기를 통해 각인시켜 기억에 남을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기획의도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블유 드레스룸은 패션 및 홈데코, 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드레스퍼퓸, 디퓨저, 캔들 등을 통해 향기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세컨드 브랜드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