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딜러 SSCL(대표: 그레엠 헌터)은 25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 확장 오픈식을 가졌다. SSCL은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센터 워크샵인 이번 분당 워크샵 확장 오픈을 통해, 고객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총 600억원이 투입된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은 연면적 14,219m2(4,300PY), 지하 3층과 지상 4층의 규모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센터 워크샵이다. 워크베이도 기존 21개에서 45개로 증가하여, 일 최대 120대의 점검·수리가 가능하게 된다. 신규 설비투입과 함께 서비스 속도도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전자동 스프레이 부스, 독립적인 알루미늄 전용판금 부스, 전자동 공조 시스템 및 열 교환기 등 친환경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쾌적한 업무환경과 효율성을 제고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분당 워크샵에는 현재 50여명의 전문 테크니션이 근무하고 있으며, 포르쉐 테크니션 중 가장 높은 등급인 골드 테크니션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은 또한 e-hybrid및 918 스파이더 모델까지 정비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워크샵으로, 최고의 기술력을 제시한다.

 
방문 고객이 최대한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시설도 극대화됐다. 워크샵2층은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서비스 리셉션 및 라운지, DVD 시청 및 개별휴식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 TV zone,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샵 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편안함을 고려한 편의공간 및 설비를 갖추고 있다.
 
SSCL 그레엠 헌터(Graeme Hunter) 사장은 이날 오픈식에서 “포르쉐 분당 센터 워크샵 확장 오픈을 기반으로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트레이닝 센터, 카페테리아 및 체력단련실 등 다양한 직원교육 및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테크니션들의 역량강화를 지원하고, 고객 서비스 역시 한단계 향상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 확장 오픈식은 포르쉐 관계자 및 협력사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워크샵은 주중(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설개로 2번길 10
T. 031-729-0912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