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우승자 맞추면 상품으로 리조트 숙박권, WRC RC카, 블루투스 키보드 등 증정

현대자동차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자동차 종합 축제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The brilliant motor festival 2016)'에서 KSF2차전 각 클래스별 우승자를 맞히는 'KSF 우승자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KSF 우승자 예측 이벤트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관람객들의 선수와 레이싱 경기에 대한 흥미를 고취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은 5월 21일(토)부터 22일(일)까지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 일대에서 개최된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도심 서킷 레이싱 대회(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KSF)를 비롯해 콘셉트카 전시 및 모형카 대회,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등이 진행되는 국내 최대 도심 모터스포츠 축제다.

 
KSF 우승자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프로모션 빌리지 내에 마련된 '우승자 예측 투표' 공간에서 예상되는 우승자를 OMR카드에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KSF의 4개 클래스(제네시스쿠페 챔피언십,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K3 Koup 챌린지레이스, 아반떼 챌린지레이스)의 우승자를 각각 예측해야 한다.
 
각 클래스와 참가선수에 대한 정보는 '우승자 예측 투표 부스'에 전시되며, 관람객은 이를 참고해 투표할 수 있다.
 
예상 우승자를 기입하는 투표 공간 내에는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시설을 준비해, 관람객들이 박진감 있는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승자를 맞춘 응모자에게는 용평리조트 2박 숙박권 세트를 비롯해 WRC RC카, 블루투스 키보드, 다이 캐스팅,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현장에서는 KSF 우승자 예측 이벤트 외에도 KSF 현장관람 인증샷 이벤트, 경품 응모권 이벤트, 아이오닉 시승 및 연비왕 대회 등의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은 KSF 2차전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모터스포츠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제네시스쿠페 클래스 결승전을 국내 최초로 도심 서킷 나이트 레이스 방식으로 치뤄 모터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현대차 브랜드 홈페이지(brand.hyundai.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