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기념 모바일 구매 시 구매금액 상관없이 상시 5% 추가 할인, 심야시간대 10% 추가 할인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자사의 공식쇼핑몰인 불스원몰(m.bullsonemall.com)의 모바일을 리뉴얼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불스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불스원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쇼핑몰의 전반적인 UI(유저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또한 할인 상품만을 한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세일 메뉴, 천연가죽케어잼 세트(66% 할인) 등 한정수량의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웃렛 메뉴 등을 통해 보다 현명한 자동차용품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불스원미러 등 전문가를 통한 장착이 필요한 제품들의 경우, 손쉽게 장착점을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
 
불스원몰은 이번 모바일 리뉴얼 런칭을 기념하여 불스원몰 모바일 웹/앱에서 구매 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5%를 추가 할인해준다. 또한 매일 밤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 구매고객에게는 ‘심야 10% 추가 세일(불스원미러, 아울렛 상품 제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360ml 2개입(20% 할인), 레인OK 발수와이퍼 세트(30% 할인) 등 불스원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한정 판매한다.
 
불스원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김형진 대리는 “최근 쇼핑 트렌드가 모바일로 이동하면서 불스원몰 모바일에도 올해 들어 방문객이 전년 대비 50% 급증했다”며 “앞으로도 어디서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애플스토어 및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m.bullsonemall.com로도 접속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