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봄 햇살에 반가워 한 것도 잠시, 황사와 미세먼지로 뒤 덮인 애마를 볼 때마다 안타까우셨나요? 그렇다면? 세차 하셔야죠? 기왕이면 스팀세차로 깔끔하게 물론 실내클리닝도 하셔야 고요. 그래도 찜찜하다면? 수성광택 한번 내시고 유리막코팅까지?

자..결정하셨나요?? 그렇담 외장관리전문업체를 찾아가 볼까요?? 어디로 갈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래서, 제가 대신 다녀왔습니다. 차 좀 아낀다는 분들의 추천을 받아 스팀세차는 물론, 실내클리닝과 수성광택, 유리막코팅은 기본이고, 판금 도색까지 원 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소문이 자자 한 “카스토리광택”( http://carstory9999.modoo.at/ )입니다. 

소문만 듣고 찾아간 “카스토리광택”은 제물포 역과 제물포자동차매매단지에서 가까운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동 641-30 ”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 기피 매장 앞쪽으로 3대정도 주차가 가능하더군요.

▲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동 641-30


일단 주차를 하고 들어가 본 카스토리광택 매장은 광고스튜디오를 연상시킬만큼의 현란한 조명과 각종 관리도구들, 그리고 약품들로 가득했습니다.. 딱봐도 작은 흠집하나 남기지 않으려는 장인의 냄새가 솔솔 풍기더군요.

 

 

 
  

     

 

 

 

 

매장을 구석구석 둘러보니, 수시로 작업을 해서 그런지 정신은 없었지만 나름대로 잘 정리되어 있었고, 무엇보다도 바닥이 깨끗해서 좋더군요

매장을 충분히 둘러 보았다고 생각되어, 커피 한잔 하려고 휴게실로 이동하다 보니 그동안 대표님이 작업하신 결과물을 찍어 놓은 사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중 몇장을 소개 합니다.

 

한눈에 알아 보시겠죠? 번쩍번쩍한 그랜져 HG 입니다.

 

이랬던 렉서스 NX300h가 짜잔~!!
 

이렇게 변했네요.
럭셔리카의 대명사죠? 마이바흐도 대표님의 손길로 번쩍번쩍


럭셔리카라면 벤틀리도 빠질수 없죠?

국산 럭셔리카의 대명사죠? 에쿠스 리무진도 다녀갔네요.

사실“카스토리광택”은 오픈한지 2년 밖에 안된 신생업체지만, 외장관리를 도맡아서 작업하시는 안용규대표님은 이분야에서 6년간 잔뼈가 굵은 장인이시더라고요.

탁~ 작업을 하는 모습만 봐도 눈빛이 다르시더군요.

 
취재 말미에, 카스토리광택의 안용규대표는 “저희는 고객을 속이지 않고, 언제나 내차를 관리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안대표님의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와 매장 분위기로 판단컨데 제애마의 외장관리를 맡겨보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독자 분들 중에 거리상으로 가능한 곳에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믿고 맡겨 보셔도 손해 보실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업체명 : 카스토리광택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동 641-30
전화 : 010-2666-2286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