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권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타이어 4본 등 푸짐한 경품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신구 진, 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여주 금은모래 유원지 일대에서 열리는 제 7회 2016 고아웃 캠프(GO OUT CAMP)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고아웃 캠프(GO OUT CAMP)는 2012년 이후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 캠핑페스티벌이다. 고아웃 캠프는 캠핑을 중심으로 체험 프로그램, 공연, 행사 등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어 아웃도어 및 캠핑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14년 제 4회 고아웃캠프에 처음 참여한 이후, 4회 연속 고아웃캠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됐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고아웃 캠프 현장에 홍보 부스 및 TCS존을 마련하고,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 전시 및 무료 타이어 점검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부스에는 브리지스톤 친환경 SUV타이어인 '에코피아 H/L 422 Plus (Ecopia H/L 422 Plus)'를 장착한 토요타 2016 All New RAV4 Hybrid가 전시될 예정이며, 전시 차량은 토요타 코리아에서 지원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캠프 참가자들에게 '무료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이어 점검을 받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에코백, 휴대용 타이어 마모 측정기, 젠가, 비타민 음료로 구성된 '브리지스톤 TCS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브리지스톤은 TCS 패키지에 포함된 행운의 스탬프 랠리를 추첨해 1등에게는 브리지스톤 타이어 4본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리지스톤은 이번 고아웃 캠프에서도 참여자 모두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타임 이벤트, SNS이벤트 등을 통해서 고아웃 캠프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상품총괄 및 기획팀 차상대 팀장은 "캠핑같은 아웃도어 문화가 점차 확산되면서, 캠핑 장비를 안전하게 갖추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을 위해서는 캠핑 장소까지 장거리 이동을 하게 되는 차량의 안전 점검 및 관리도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타이어 점검은 장거리 여행 전 반드시 점검을 해야 하는 부분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캠핑족들에게 타이어 안전 점검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에 중점을 두고, 고아웃 캠프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고아웃 캠프는 고객과 소통하며 타이어 안전에 대해서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라고 고아웃 캠프 참가 의미를 밝혔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