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레드멤버스 고객 중 기아차 보유한 부모님 차량 리모델링 실시

기아자동차㈜는 고객의 차를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변신시켜 주는 이벤트 참가자를 4월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 기아차를 보유한 레드멤버스 고객들의 사연을 접수 받아 이 중 총 5명을 선발해 차량 리모델링 작업을 지원한다.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통해 희망 고객들의 사연과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5월 17일(화) 추첨을 통해 최종 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고객들의 차량은 5월중 입고돼 약 200만원 상당의 차량 리모델링 작업을 받게 될 예정이며, 기아차는 선정된 차량에 공통적으로 ▲세차 ▲광택 코팅 ▲차량용 보호 필름 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에어컨 필터도 교환해준다.
 
사고에 따른 손상이 많은 차량의 경우 손상 부분에 대한 외부 판금도장, 부분 도색, 휠 교환 등을 진행하고 차량의 연식, 주행거리가 비교적 적은 경우 헤드라이트 복원, 방청 및 언더코팅, 휠 복원 등 심미적 만족 요소 위주의 복원작업을 지원한다.
 
연식이 오래된 차량의 경우 범퍼, 카 매트, 가죽 핸들커버 등 실내외 노후화된 부품교환 및 수리를 해주는 등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아레드멤버스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효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기아차는 ‘첫 차 느낌 그대로’를 지향하는 ‘기아레드멤버스’의 취지에 부합하는 다양한 고객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4회째 진행되는 ‘기아레드멤버스 카 리모델링 이벤트’를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정례화시켜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의 핵심 이벤트로 자리잡게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를 통해 차량 구매부터 유지·관리에 이르기까지▲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다양한 제휴처에서 활용 가능한 최대 100만점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 ▲차량 구매 후 8년간 8회, 차량을 관리해 주는 ‘정기 점검 및 차량 케어서비스’ ▲전면 썬팅, 언더코팅, 자동차 용품 등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량케어서비스 용품몰’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