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 캠페인 론칭 기념 신차 장기렌터카 상담문의 및 CF영상 SNS 공유 프로모션 진행

소유보다 사용 가치를 중요시하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 확산과 함께 장기렌터카의 경제성과 편리성이 알려지며 신차 장기렌터카 시장이 최근 몇 년간 법인, 개인사업자를 넘어 개인 소비자에게까지 확장되고 있다.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방송인 신동엽을 모델로 선정하고, 롯데렌터카가 제공하고 있는 신차를 사는 가장 손쉬운 방법인 신차 장기렌터카를 알리기 위해 ‘신차장’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의 ‘신차장’ 광고 캠페인은 ‘신차 살 땐 롯데렌터카’ 라는 주제로 초기 비용부담, 세금, 정비, 사고처리 등 걱정 없이 새 차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의인화한 ‘신차장’ 이라는 캐릭터를 모델로 선정된 신동엽이 재치 있고 친숙한 이미지로 소화해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자 했다. 국내 최대 영업망을 갖춘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의 카라이프플래너(Car Life Planner)인 ‘신차장’만 부르면 자동차와 관련한 걱정을 모두 해결해주는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장점을 표현했다.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하여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또한, 정비옵션을 선택하면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가 제공되며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함으로써 고객은 차량 관련 모든 걱정에서 벗어나 편리하게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광고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오는 6월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 40만원대에 그랜져, All New K7, SM7 차량과 월 30만원대에 All New 산타페, All New 소렌토, 티볼리 등 특가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가 차량 견적상담만 받아도 단기렌터카 50% 할인쿠폰 100% 증정 및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신차 장기렌터카 상담문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의 ‘신차장’ TV CF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LG PC그램 노트북, 렌터카 무료 이용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롯데렌탈 IMC팀장 최근영 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신차장’ 광고 캠페인은 그 동안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의 장점을 ‘신차장’ 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가 쉽게 인지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롯데렌터카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1위 기업으로서, 고객들의 편리한 자동차 생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와 ‘신차장’ 캠페인 프로모션은 고객센터(1588-1230) 및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