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최우수 리테일러로 선진모터스 송파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선정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기업 철학인 고객 제일주의 실현을 위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강화를 도모하고 기업 비전을 공유하는 ‘2016 비전 재규어 랜드로버(2016 Vision Jaguar Land Rover)’를 지난 14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 등 본사 임직원, 전국 9개 리테일러사 경영진, 우수 딜러 성과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총 1, 2부로 나눠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지난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리테일 파트너사가 함께 이룬 사업 성과를 나눔과 동시에 올해의 투자계획과 신차 출시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제일주의 실현 경영’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공유해 고객 지향형 리테일러 조직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구체적인 실천 전략으로 자사 브랜드 최초의 ‘퀄리티 매니저’ 제도 도입을 발표했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판매와 서비스 등 모든 부분을 점검하고 개선해 나감으로써 재규어 랜드로버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2부는 지난해 세일즈 및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딜러를 선정해 시상하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로 진행됐다.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경영 관리 부문 등 총 5개 부문별 3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했다. 수상자에게는 영국 본사 연수의 특전이 주어진다. 2015년 최우수 리테일러로 선진모터스 송파 전시장 및 강동 서비스센터가 선정되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괄목할만한 성장은 리테일사 경영진과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수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올해에도 재규어 올 뉴 XF, F-PACE,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등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신차와 세일즈·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전폭적인 투자 등을 앞세워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공격적인 신차 출시와 더불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대대적인 투자를 진행하며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국 20개 전시장, 21개 서비스센터, 2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2017년까지 7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할 계획이며, 서비스센터를 27개 이상 확충해 서비스 인프라의 질적, 양적 성장을 이뤄낼 계획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