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64명 스트리트 750 라이더 전원에게 아이스 커피 쿠폰 제공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20∙30대 젊은 고객과 적극적 소통을 위해 도심형 모터사이클인 ‘스트리트 750’ 라이더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트리트 750은 도심형 모터사이클로 749cc 수냉식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교통 혼잡이 빈번한 도시에서도 쾌적한 라이딩이 가능해 젊은층이 선호하는 모델이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30대의 젊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핫 플레이스 위드 스트리트 750(Hot Place With Street 750)’ 모임을 진행 중이다.
 
이는 스트리트 750 라이더를 직접 만나 의견을 듣는 고객 참여 행사다. 지난 3월 19일에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에서 정비세미나를 실시해, 여러 지역의 스트리트 750 라이더들과 친목을 도모하고 모터사이클 유지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에 참여할 때마다 참가자에게 1개의 퍼즐이 제공되며, 모임이 끝난 뒤 수집 개수에 따라 적립금을 차등 제공된다.
 
두 번째 모임은 서울모터사이클쇼에서 진행됐다. 참여하는 라이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해당 모임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총 264명의 스트리트 750 고객 전원에게 바쁜 일상속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라이딩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5일 해당 고객에게 동시에 문자로 전송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이사는 “스트리트 750 모델 또한 전 세계의 젊은층과 소통으로 탄생된 모터사이클”이라며 “더욱 더 젊어지는 할리데이비슨에 맞게 고객과 한 층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