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새롭고 강력해진 큐레이터 프로그램 통해 생생한 정보 전달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 www.hondakorea.co.kr)는 ‘2016 서울모터사이클쇼’ 혼다 전시관에서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큐레이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혼다 큐레이터는 전시 차량 설명 및 고객 상담을 진행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2013년 서울모터쇼와 2015년 서울모터쇼에서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새롭고 성숙한 전시 문화를 이끈 아이콘으로 그간 높은 평가를 받아온 혼다 큐레이터가 2016 서울모터사이클쇼에서도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자칫 생소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혼다코리아 이륜사업부 직원들이 큐레이터로 직접 나선다. 이와 함께 모터사이클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고 생생한 경험담을 전하기 위해 모터사이클 여성 라이더 4명을 선발해 전문성을 갖춘 총 8명의 큐레이터가 관람객들을 맞는다.

 
특히, 이번 3기에 발탁된 모터사이클 여성 라이더들은 다양한 사연과 라이딩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모터사이클에 대한 애정과 전문성이 탁월하다는 평가다.

 
큐레이터들은 혼다 모터사이클은 물론, 실제 라이딩 경험, 업계 전반 이슈 등 관련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온 라이딩의 기초와 수칙 등도 함께 전달하여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라이딩 문화 수립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6 서울모터사이클쇼는 3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에서 개최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