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용산구 문배동에 메르세데스-벤츠 용산 전시장을 이전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용산 전시장은 기존 용답 전시장이 새롭게 확장 이전 오픈한 전시장으로, 연면적 1051㎡(318평) 규모로 총 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국제업무지구 개발 사업을 통해 새로운 경제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용산의 지역적 특성을 감안하여 인터내셔널 존을 구비하고 외국인 상담 전용 세일즈 컨설턴트와 상담 라인을 개설함으로써 외국인 고객을 위한 특별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레스티지 고객 상담실을 운영해 최신의 기술을 겸비한 차량 프레젠테이션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다양한 특장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용산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말까지 용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용산 전시장의 오픈과 함께 전국에 총 18개의 전시장 및 20개 서비스 센터,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를 갖추게 되었으며, 폭넓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한층 더 신속하고 업그레이드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편의성를 제공할 예정이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