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는 타고, 냉장고는 받으세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가족에 대한 미안함을 갖고 라이딩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냉장고를 증정하는 ‘LG전자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10월 LG전자와 함께한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 이벤트’에 이은 2차 행사로, 지난번 기간 동안 라이더 뿐 아니라 아내 및 가족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특히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 때문에, 라이딩 시작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차 행사에 참여한 심우정(56)씨는 “그 당시 고심 끝에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사기로 결정 했지만,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이 먼저 들어 구입을 망설이던 시기였다”며 “마침 행사 덕분에 구매를 한 뒤, 냉장고를 깜짝 선물했을 때 아내가 기뻐하던 모습을 아직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행사는 오는 3월 7일부터 31일까지며, ‘스트리트 750’을 제외한 총 27종의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모델에 따라 총 3종의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를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이사는 “라이딩 현장에서 지난번 LG전자와 함께한 이벤트 덕분에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게 됐다는 고객들의 성원 힘입어 이번 컬래버레이션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라이더분들이 라이딩보다 항상 가족에 중점을 둘 수 있도록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3월 한달간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에 앞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자 개별소비세 인하와 라이딩 의류 및 액세서리 무상 증정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