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엠비즈에서 운영하는 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1월 27일부터 2월 14일까지 전국 500개의 오토오아시스 매장에서 “autoOasis와 함께하는 설맞이 귀향길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를 통해 장거리 운행이 많은 귀성, 귀향길 차량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한다. 

이 기간에 오토오아시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엔진오일, 브레이크, 부동액 등 장거리 운행에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되는 약 10여개의 정비항목을 무상으로 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토오아시스는 GS칼텍스 고객사이트(www.kixx.co.kr)와 오토오아시스 홈페이지(www.autooasis.com)에서 수입차 정비예약 시스템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천여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수입차 엔진오일 무료 교환권, 오토포아이 블랙박스, 오토오아시스 멤버십 카드,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엔진오일 할인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수입차 정비예약 시스템을 통해서 수입차 정비를 예약할 경우에는 1만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오토오아시스가 제안하는 설맞이 특별 이벤트로 온라인 멤버십 가입 전원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오토오아시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은 연회비 33,000원으로 엔진오일 무료 교환, 다양한 정비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렌터카 할인과 GS칼텍스 주유소/충전소에서 리터당 2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온라인 사이트(www.autooasis.com)를 통해 가입한 고객들은 GS칼텍스 주유권 1만원, 오토오아시스 정품 와이퍼 1SET, 스타벅스 커피 쿠폰 중에서 선택하여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토오아시스 관계자는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올해 유난히 긴 설 연휴를 맞아 승용차를 이용한 귀경길 교통 사고 예방을 위한 모든 고객에게 좋은 설 준비가 될 것이다"며 "무료 안전점검 혜택은 물론 수입차 정비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통해 오토오아시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이끌 것"이라고 언급했다.

오토오아시스는 GS엠비즈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정비 프랜차이즈로서 5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정비 기술과 가격 정찰제를 바탕으로 전국에 수입차 정비 전문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