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 설 연휴 전까지, 클라쎄오토 중고차 전시장에서 진행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오는 2월 6일까지 서울 장한평에 위치한 클라쎄오토 중고차 전시장에서 방문 고객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라쎄오토 중고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2016년을 설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푸짐한 혜택으로 폭스바겐 중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간 중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중고차 전시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폭스바겐 멀티백을 증정하며, 클라쎄오토 중고차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차종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골프 2.0 TDI 프리미엄과 폴로 1.4 TDI R-Line 중고차 구매고객의 경우, 전면 썬팅과 후방카메라, 헤드업디스플레이(HUD) 중 하나의 옵션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폴로 1.6 TDI R-Line구매고객의 경우 전면 썬팅과 2-채널 블랙박스 또는 헤드업디스플레이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상기 해당 차종에 한정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클라쎄오토는 서비스센터에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 또는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마하서비스’를 신차 고객뿐만 아니라 중고차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하여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클라쎄오토 중고사업부 홈페이지(www.vwuc.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