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코리아는 11월 07일(토)부터 09일(월)까지 강원도 인제시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포르쉐 고객 및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제2회 2015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Porsche Driving Experience)’를 진행했다.

지난 8월에 이어 올해들어 두번째로 개최된 “2015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3만 번 이상의 우승을 달성한 포르쉐의 전 세그먼트를 경주용 서킷에서 주행해볼 수 있는 전문적인 드라이빙 행사로써, 포르쉐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혁신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포르쉐 DNA를 유감없이 느껴볼 수 있는 행사로 평가받았다. 특히, 참가자들은 직접 포르쉐 차량을 운전하는 짜릿한 경험을 통해 일명 한번 경험하면 헤어나오기 어렵다는 “포르쉐 바이러스”에 빠져들었다.

이번 행사에는 스포츠카의 아이콘인 911 시리즈와 미드십 스포츠카 박스터와 카이맨, 4도어 그란 투리스모 파나메라, 911을 연상케 하는 외관으로 ‘큰 911’이라는 애칭의 마칸 등 다양한 포르쉐 세그먼트를 주행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또 포르쉐 전문 드라이빙 강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 포르쉐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었다. 

프로그램으로는 포르쉐 차량의 절묘한 핸들링과 엑셀링을 체험할 수 있는 “슬라럼 세션”과 서킷 주행을 통해 가속능력, 핸들링, 주행 성능 등 포르쉐 스포츠카만의 드라이빙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핸들링 세션”이 마련되었다. 

포르쉐 코리아 김근탁 대표는 “지난 8월에 이어 11월에도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모터스포츠에 근간을 두고 ‘모든 세그먼트에서 스포츠카를 생산한다’는 포르쉐의 기업철학을 고객들이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