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음성군 삼성면에 위치한 일죽 썬밸리가 회원권을 분양 중에 있다.

일죽 썬밸리CC는 썬밸리 그룹이 운영하는 국내 4개의 썬밸리 계열 골프장중에 하나이며 퍼블릭으로 운영되는 여주썬밸리를 제외하면 썬밸리 그룹이 국내에서 운영하는 3개의 회원제 코스중 하나이다.

▲ 썬밸리CC02

썬밸리 그룹은 골프장 뿐만아니라 호텔과 콘도등을 운영하며 종합레저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고, 일본 히고썬밸리와 야베썬밸리, 필리핀 클락 썬밸리등 해외에도 골프장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일죽 썬밸리가 분양하는 회원권은 일죽 V6와 일죽 R로 상품 구성되어 있으며 각 회원권의 분양가는 V6의 경우 6억, R은 2억5천이다.

V6는 무기명 4인으로 주말예약 월 4회를 보장하며, 무기명 1인은 그린피가 면제되고 나머지 3인은 주중 5만원, 주말 7만원이다.
R은 정회원 1인과 무기명 3인으로 주말예약 월 2회를 보장하며, 정회원 1인은 그린피가 면제되고 나머지 3인은 주중 5만원, 주말 8만원이다.

입회기간은 5년이며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이번 분양중인 회원권의 가장 큰 특징은 주중, 주말 모두 위임이 가능하며, 위임시 4인 주중 각 6만원, 주말 각 8만원의 그린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일죽, 동원, 설악의 3곳에 같은날 예약이 가능하고 위임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인 요소이다.

▲ 회원혜택

이런 좋은 조건 때문인지 접대나 모임이 많은 골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입회금 반환 때문에 골치아픈 여타의 골프장들과는 달리 썬밸리 그룹은 탄탄한 재무구조로 지금까지 반환을 밀린적이 없을 만큼 안정적이라는 점도 이번 회원권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중에 하나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리뷰(http://www.golfreview.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회문의는 070-7378-8998로 하면 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