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고객 전원 개별실습… 추첨행사 통해 당첨된 2인은 권봄이 레이서 개인교습 실시

기아자동차(주)는 주차시 어려움을 겪는 초보운전자를 위한 주차 강습 프로그램인 ‘제 2회 드라이빙 클래스: 두근두근 파킹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드라이빙 클래스’는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가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5월 수도권 고객 대상 행사가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최초 실시된 데 이어 11월 7일(토) 2회 행사가 부산 벡스코에서 지방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 드라이버와 함께 ▲전면주차 ▲후면주차 ▲평행주차 등 다양한 주차 상황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이 진행되며, 오전조와 오후조 각20명씩 총 2차수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골든벨 퀴즈 형식의 이론교육은 유명 레이서 권봄이씨가 진행을 맡아 주차요령 등을 알려줄 예정이며 실습교육은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주차라인 등 주차장 환경을 사실적으로 반영한 실습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회차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개인별 실습시간을 확대했으며 사전 추첨행사를 통해 선발된 2명의 참가자들의 경우 권봄이 레이서의 1:1 실습 강의를 받을 예정이다.
 
이번 드라이빙 클래스는 강화된 실습과 실생활에 필요한 운전교육을 통해 여성 및 초보 운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아차는 교육 중 진행될 퀴즈, 실습, 이벤트 결과에 따라 세차용품, 운전 관련 안전용품, 드라이빙 슈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교육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드라이빙 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레드멤버스 고객들은 10월 5일(월)부터 10월 23일(금)까지 약 한달 간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와 모바일 사이트(http://m.red.kia.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행사 일정 및 당첨자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실생활에 밀접한 교육 위주로 진행되는 ‘드라이빙 클래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운전교육 등 멤버십 혜택을 제공해 기아차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