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명 추첨해 SK주유상품권 1만원권 제공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 엔카(대표 박성철, www.encarmall.com)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귀성길 교통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10월 4일(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인 25일(금)부터 29일(화)까지 사용한 톨게이트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10월 4일까지 댓글로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하이패스 단말기 사용자는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서비스 사이트(www.excard.co.kr)에서 통행료 사용 내역을 활용하면 된다.
 
1인 1회 응모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SK주유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수)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늘어나는 가계 지출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이번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전을 할 예정이라면 사전에 차량 점검 및 정비를 마쳐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엔카직영은 SK㈜ 엔카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 중고차 판매 브랜드로, 전국 26개 직영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한다. 직영점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는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SK엔카직영은 업계 최초로 자체 진단 시스템을 갖춰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지난 해에는 일반 부품까지 최대 1년 보장 받을 수 있는 보증서비스(EW)를 출시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을 참고하면 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