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2장 선정해 달력 제작 및 최대 100만원 상금 수여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 엔카(대표 박성철, www.encarmall.com)는 2016년 달력 제작을 위한 ‘제1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 공모전’을 10월 25일(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차를 주제로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잘 관리된 차의 외관에서 느껴지는 ‘광택’, 도로 위를 질주하는 차의 ‘속도’, 차를 타고 떠난 ‘여행’ 등 각 부문에 맞게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자동차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10월 25일(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촬영 기기나 제출 사진 수에 제한은 없으며, 과도한 보정을 거치지 않은 원본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12개의 당선작은 내부 심사와 일반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진다. 수상자는 10월 28일(수)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대상(1명)은 100만원, 각 부문별 수상자(3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인기상(8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SK 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당선작으로 뽑힌 사진은 2016년 SK엔카 직영몰 달력으로 제작해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상품으로 증정한다.
 
공모전을 알리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10월 25일(일)까지 진행된다.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 내 사진 공모전 게시물을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연인과 같은 소중한 내 차와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진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제출한 사진은 2016년 달력으로 제작되는 만큼 개성 넘치고 감각적인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를 확인하거나 02-2678-3205로 문의하면 된다.
 
SK엔카직영은 SK㈜ 엔카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 중고차 판매 브랜드로, 전국 26개 직영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한다. 직영점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는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자체 진단 시스템을 갖춰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지난 해에는 일반 부품까지 최대 1년 보장 받을 수 있는 보증서비스(EW)를 출시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