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0명에게 이중사출 키캡 증정

공기업/공공기관 조달유통 및 PC케이스, 마우스, 키보드 등을 제조, 유통하고 있는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컴팩트 기계식 키보드 'K680 솔리드' 본격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일 청축과 적축을 기반으로 각각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 모델로 출시되는 앱코의 'K680 솔리드' 모델은 알루미늄 상판 하우징과 비키타입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전면에 내새워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ABS 투영 키캡을 통해 발광되는 화이트&부분 블루 LED 조합의 효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K680 솔리드'는 무한 동시입력과 3가지의 DIP 스위치, 화이트&블루 LED 및 숨쉬기 모드. '~ - ESC' 전환 기능 등이 탑재됐고, 제품 하단의 3개의 DIP 스위치가 'CAPS LOCK-CTRL 위치변경', 'WINDOWS-FN 위치변경', 'WINDOWS KEY LOCK' 기능을 담당 하도록 구성됐다. 68개의 키에 불과한 컴팩트한 기계식 키보드 임에도 조합 키를 이용해 일반적인 배열의 키보드 이상의 기능을 구현해 낼 수 있도록 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 앱코의 K680 Solid 기계식 키보드

 
앱코 측은 8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출시되는 앱코의 컴팩트 기계식 키보드 'K680 솔리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4일부터 G마켓을 통해 1만 5천원 상당의 이중사출 키캡을 선착순 180인에 무상 증정하는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 출시 이벤트로 G마켓을 통해 선착순 180인에게 증정될 이중 사출 키캡

 
참고로 G마켓을 통해 한정수량(180인) 선착순 증정되는 별도의 키캡은 기본 탑재된 ABS 투영 방식이 아닌 이중 사출 형식의 키캡이며, 준비된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이중사출 키캡을 택일 하면 구매 시 제품과 함께 동봉 배송될 예정이다. 즉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폰트나 투영방식이 다른 두 가지 느낌의 키보드를 구비 할 수 있는 셈이라 키보드 매니아들에게 상당한 메리트를 지닌 특전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수영 〈탑라이더 it@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